· 고객문의전화 ·
입소관련문의 및 상담전화 언제든 환영합니다.
고객관리
· 웃는얼굴, 고객감동 서비스 확립 · 신뢰받는 요양시설 이미지 정착 |
서비스관리
· 전 사회복지사의 케어매니저 역할 · 3교대 근무 및 야간/휴일 근무 강화 |
환경관리
· 정기 안전점검 및 시설물 관리철저 · 식당, 세탁실 위생점검 관리체계 구축 |
인력관리
· 정보의 공유와 명확한 업무 메뉴얼 · 욕구에 따른 인력배치와 모니터링 |
재정관리
· 월간 수입구조의 다양화와 수지분석 · 투명한 회계와 엄정한 구매절차관리 |
사고대비
· 사고 대비 교육 및 예방 메뉴얼 마련 · 문제 개선활동을 통한 주인의식 함양 |